세이지우드 홍천,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 SNS 온라인 이벤트 진행

뉴스영 승인 2019.11.06 09:43 의견 0

 프라이빗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지난 11월 1일부터 매주 금, 토, 일 한정으로 판매되는 ‘북스테이’ 패키지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를 성황리에 선보였다. 세이지우드 홍천은 해당 패키지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1월 1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세이지우드 홍천 공식 인스타그램 (@sagewood_bluemountain)에 접속 후, 북스테이 패키지를 통해 읽고 싶은 책과 휴식의 의미를 댓글로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세이지우드 북스테이 패키지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 1박 2일 숙박 바우처가 제공된다.

▲ 세이지우드 홍천,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 SNS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뉴스영

 

이번 패키지는 책갈피, 북마크 등 북스테이를 위해 준비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에코백이 제공된다. 또한 책과 함께하는 일상에 빼놓을 수 없는 커피와 디저트, 슬로우 푸드를 만나 볼 수 있는 레스토랑 만찬 및 조식까지 폭넓은 상품이 준비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개개인의 휴식의 다양성을 고려한 사우나와 노천탕, 수영장 및 요가룸 등 부대시설 또한 함께 이용가능하다. 더불어, 투숙기간 동안 북스테이 패키지와 함께 고객 맞춤형 도서 추천 서비스인 ‘하이 씽킹 (High Thinking)’ 프로그램 또한 즐길 수 있어, 세이지우드 홍천만의 차별화된 북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북스테이 패키지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를 시작으로 향후 휴식을 테마로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며, “고객분들께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