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푸른공원사업소등 차량등록사업소 행정사무감사 실시

김 승래 승인 2019.12.05 22:08 의견 0

▲ 제238회 제2차 정례회 행감 8일차-도시건설위원회     © 뉴스영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강웅철)는 지난 4일 푸른공원사업소 소속 공원조성과, 동부공원관리과, 서부공원관리과와 차량등록사업소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제남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 미집행 공원과 관련된 예산확보 시 신속한 행정절차 이행 및 일관성 있는 정책의 추진을 요청하고, 도시자연공원구역 내 사유재산에 대한 민원 해결 방안을 마련하라고 요구했다.

 

▲박남숙 의원은 동부공원관리과에는 새천년그린빌4단지 앞 야외마당 리모델링 사업 추진 시 주민의 의견을 수렴해 반영할 것을 요청했으며, 차량등록사업소에는 차량번호판 부착·교체 장소에 대한 환경개선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요구했다.

 

▲윤재영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공원조성 최초 설계 시 철저한 검증으로 설계 변경을 최소화 하도록 당부했다.

 

▲정한도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미집행 도시공원이 실효되지 않도록 실시계획인가 등 사업추진을 철저히 할 것을 요청했다. 차량등록사업소에는 민간자동차검사소 지도점검 강화를 통해 불법·부실검사 방지를 요청했다.

 

▲강웅철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미집행 도시공원에 대해 재정 여건과 필요성을 고려해 재정사업과 비재정사업을 명확히 구분해 사업을 추진할 것을 요청했다.

 

▲강웅철, 윤재영, 김기준 의원은 푸른공원사업소 전체에 과도한 수의계약을 지양하고, 수의계약 시 공정하고 균등한 계약을 진행해달라고 요구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