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SUMA(Suwon museum of art) 모니터링단 발대식 개최

수원시립미술관 전시? 시설? 프로그램 ? 고객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 후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활동 진행

뉴스영 승인 2021.04.08 17:06 의견 0

수원시립미술관 제1기 모니터링단 발대식 개최
수원시립미술관 제1기 모니터링단 발대식 개최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은 전시⸱시설⸱고객서비스 및 각 종 프로그램 등을 직접 체험, 평가 후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할 ‘제 1기 SUMA 모니터링단’의 비대면 발대식을 4월 8일(목),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바이러스-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화상 회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20명의 제 1기 SUMA 모니터링단은 오는 12월까지 8개월 간 일발 관람객과 동일한 조건으로 수원시립미술관을 방문하여 느낀 개선점과 운영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수원시립미술관장 인사말, 미술관 소개 및 활동사항 안내, 자기소개, 향후 일정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수원시립미술관 김진엽 관장은 “오프라인 발대식으로 실제로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SUMA 모니터링단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수준높은 관객 지향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