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폴터디자인, 기능성 골프웨어를 넘어 패션성 완성도 ‘UP’

- 2019FW시즌부터 공식 출시

뉴스영 승인 2019.11.11 10:18 의견 0

[뉴스영] 스코틀랜드 기능성 골프웨어 선덜랜드골프가 어패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필드 위 패셔니스타’ 이안 제임스 폴터의 브랜드 「이안폴터디자인」2019F/W가 공식 출시됐다.

100년 정통 스코틀랜드 기능성 골프웨어 (주)선덜랜드코리아는 지난 1월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워번골프클럽에서 IAN POULTER ENTERPRISES LIMITED 와 아시아 마스터 라이센스를 계약, 체결했다.

▲     © 뉴스영

 

골프웨어 시장이 이미 크게 팽창한 가운데 골프 기능성웨어 이안폴터디자인이 어패럴에 진출한 것은 눈길을 끈다.

이안폴터디자인은 모든 상품의 소재, 디자인, 패턴, 색상 등 제품 전 영역에 걸쳐 변화를 시도하고 단순히 기능적으로 구분된 골프의류가 아닌 패션성의 완성도를 높인 차별화된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안폴터 디자인은 PGA에서 상위권 성적으로 활약 중인 이안 제임스 폴터(영국)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샘플링을 해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유니크한 골프웨어다. 유러피언투어 밸런타인 챔피언십에 공식의류를 협찬했고 골프선수 의류후원, 방송 후원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미 화려한 컬러와 젊은 디자인으로 젊은 한국 남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안폴터 디자인 측은 “예전보다 더 다양하고 과감하지만 절제된 이미지의 실용적인 컬렉션을 1년에 2회에 걸쳐 선보일 것”이며 “다른 골프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로 상품력을 강화해 전문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기능성골프웨어 토털 골프브랜드 선덜랜드골프는 골프비옷, 골프바람막이, 골프패딩 등의 골프의류와 캐디백, 골프장갑, 골프모자, 골프화 등 골프용품 등의 제조, 개발, 판매를 비롯해 착실한 경영활동으로 입지를 다져온 골프웨어 전문기업으로 이번 이안폴터 디자인의 국내런칭으로 국내 골프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